도톨선생

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

 

고객센터 대표전화 : 1544-7000

 

신한카드 ARS 서비스는 전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궁금증,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.

 

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 가능.

 

유선전화 :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 이용 [3분당 39원/VAT 별도]

이동전화 : 해당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

 

고객센터 ARS 이용 안내

 

음성인식 ARS : 1661-7000

 

카드 신청 : 1661-8599

 

단 · 장기 카드 대출 : 1588-0303

 

카드 분실신고 : 1544-7200

 

고객 맞춤형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.

 

음성인식 ARS (누르는 ARS, 말로 하는 ARS)

 

 

누르는 ARS 이용 방법

 

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연결 후 휴대폰 화면을 통해 선택.

 

단축키 1 개인회원, 2 가맹원, 3 법인 중 해당 사항 선택.

 

이용한도조회, 결제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, 가맹점 정보 확인, 카드 재발급 등 다양한 서비스 선택 이용 가능.

 

 

말로 하는 ARS

 

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연결 후 상담 내용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연결.

 

다양한 고객센터 상담 / 문의

 

Talk 상담

 

채팅창을 통해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

 

채팅창에 문의사항을 접수하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예약 상담.

( 365일 24시간 상담 접수, 답변 평일 9시 ~ 18시 순차 진행 )

 

채팅창에서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상담을 할 수 있는 바로 상담.

( 평일 9시 ~ 18시 일반상담 가능 )

 

수어 상담

 

청각, 언어 장애 고객님을 위한 '수어 상담' 서비스

 

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

( 평일 9시 ~ 18시 이용 가능 )

 

원격 지원 서비스

 

전문 상담사가 고객님의 PC를 직접 보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

( 평일 9시 ~ 17:30 이용 가능 )

 

신한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

 

신한카드 고객센터 FAQ TOP 10

 

- 국내 일시불 이용대금을 분할 납부하고 싶어요.

 

-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에 대하여 알고 싶어요.

 

- 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.

 

- 해외 이용대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?

 

- 연회비 금액을 어떻게 구성되나요?

 

- 연회비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나요?

 

-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?

 

- 해외 이용 대금을 분할납부로 전환하여 입금이 가능한가요?

 

- 카드 발급됐는지 궁금합니다.

 

- 본인회원 사망시 마이신한포인트 승계[상속] 받을 수 있나요?

 

끝!